A Review Of 스키강습 없이







대한스키지도자연맹 레벨테스트 심사위원 및 주니어스키기술등급 심사위원이 운영하는 강습센터랍니다.

     (무엇보다 팔꿈치 몸에 붙이는 것 보다 이게 훨씬 더 폼이 납니다 ^^) 

길을 제시 해 주시더군요...죽도록 연습 했습니다. 그 다음은 무얼 해야하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또 부탁해서 레슨을 받았습니다. 많이 좋아졌다는 격려와 함께 다음 가야할 길을 알려주시더군요.

휘닉스파크 렌탈샵에서 하는 강습.... 다 똑같아보이고 비슷해보이는데... 라고 생각하셨나요!

  - 바인딩   : 스키화로 눈위를 걸었다면 눈이 바닥에 들러 붙어 스키를 신었을 때 불안정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스키를 맨 처음 배울 때는 위의 기본 활강 자세와 넘어지는 법부터 배워둬야 한다. 속도가 주체 못할 정도로 빨라졌을때, 혹은 앞에 장애물이 있는데 도저히 멈출 수 없을 땐 고의로 넘어지는 것이 안전하다. 스키를 능숙하게 잘 타는 베테랑 스키어들도 영 답이 없는 상황이면 의도적으로 넘어져서 추돌을 방지하기도 하니까 초보라고 '넘어진다'라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가뜩이나 사람이 붐비는 슬로프에서 스키의 가장 기본이 되는 활강조차 숙지하지 못한 채, 가속도에 의해서 미친 듯이 아래로 내리꽂는 직활강 초보자들 덕분에 애꿎은 사람들과 안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정말 많다.

그런데도 스키 종목에 넣은 이유는 한국 일본 두 나라에서만은 "기술선수권대회"라는 이름으로 스키 타는 모습을 보고 점수를 매기고, 등수를 결정해 상을 주는 "인터스키 대회"를 하기 때문이다. 숏턴, 롱턴 종합활강 등 포함되는 모든 과목이 규정된 기술의 시연으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과거 컴펄서리 피겨스케이팅과도 비슷하다.

글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보다 나은 무주 스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 중요한 단어 후경 나왔습니다. 설명 드렸다시피 무게 중심이 뒤에 있는 것을 말하고 스키탈 때는 기본적으로 이를

"이게 뭐라고 이리 떨리노" 이렇게 중얼거리면서요 ㅎㅎ)게 살면서 얼마나 있겠습니까^^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꼭 부모가 함께 헬멧 등의 장비 제대로 착용하고 같이 타야 된다. 나도 아이가 중학교 졸업할때까지는 절대 같이 탈 생각이다.

합성 수지와 금속이 들어간 강하고 휨에 강한 스키와 단단한 플라스틱 스키화가 나오기 전, 스키로 회전을 하기 위해 고안된 예전 방식의 스키이다. click here 뒷굽이 떨어지는 바인딩을 써서 무릎을 ㄱ ㄴ 모양으로 구부리고 한쪽 무릎을 거의 바닥에 닿게 한 자세로 스키 두 개를 각을 이루게 만들어 턴을 한다. 빠른 속도를 낼 수 없고, 기술 자체가 배우기 어려워서 요즘은 거의 쓰이지 않지만, 깊은 눈과 산악 지형에 적합하기 때문에 원조인 유럽 지역에서는 아직 쓰는 이들이 적지 않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